[2022.11.1.부터 시행]통합정보시스템 학생 휴가(공결, 병가 등) 신청 매뉴얼 안내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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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1465 | 등록일 | 2022.11.01 | ||
[22.11.29자. 추가 안내] * 코로나19 확진에 따른 휴가신청 - [붙임3]엑셀파일 작성 후 학과 이메일(animal@cnu.ac.kr)로 제출(확진판정 즉시 제출) - 파일이름: '[붙임3] 충남대학교 확진자 보고 서식_본인이름'으로 작성 후 제출 2. 휴가신청서 제출 -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신청(이메일 제출 X) 통합정보시스템을 활용한 학생 휴가 신청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기바랍니다. 간단요약(공결 및 병가등 학생휴가 사용시) 1. 결석하는 날의 수업 담당교수님께 불참사유를 메일로 송부. 2. 통합정보시스템에 휴가 신청진행. - 포털 로그인 -> 통합정보시스템 -> 학생정보서비스 -> 학사행정 -> 수강정보 -> 휴가처리 (증빙서류 필수 업로드) (자세한 신청방법은 붙임파일_학생휴가 신청 메뉴얼 참고) 3. 휴가 신청 후 학과사무실로 휴가 신청하였다고 안내전화하기. (Tel. 042-821-5771 또는 042-821-5781) 4. 유의사항 - 휴가신청(공결 또는 병가)은 휴가당일 기준 일주일 이내 신청 - 충남대학교 학생휴가규정 제7조에 의거, 휴가기간은 학기의 수강과목별 총출석시수의 1/3이내에 한하여 출석으로 인정 - 휴가 신청이 가능한 항목은 학생휴가규정을 확인하시기바랍니다.(붙임 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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