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학사게시판

[2022.03.29.] 코로나19 '확진판정' 학생 확진 보고 및 휴가(공결, 병가) 처리 안내_휴가신청서 서식 변경
[2022.03.29.] 코로나19 '확진판정' 학생 확진 보고 및 휴가(공결, 병가) 처리 안내_휴가신청서 서식 변경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903 등록일 2022.03.29

학생휴가신청서 서식 변경에 따른 확진판정 학생휴가관련 재안내드리니 참고하세요.


1. 확진보고서식제출(붙임1)

  1) 대상: 재학중인 대학(원)생 중 코로나19 양성판정(확진자)

  2) 제출일시: 양성판정 받은 즉시 메일(animal@cnu.ac.kr)로 제출

  3) 제출서류 및 작성요령

     - 제출서류: 붙임파일1 

     - 작성요령: 붙임파일의 예시(파란색)를 확인 후 노란색으로 표기된 부분에 작성

  4) 유의사항

    - (중요)양성판정 받은 '즉시' 메일로 제출

        *  늦어질 경우 보고에 차질이 생기므로 양성판정 받은 즉시 제출

         *  메일제목은 ' 코로나 확진보고서제출_홍길동(본인이름)'으로 제출

    - 학내 동선 없더라도 '양성'판정 받은 동물자원과학부(대학원 축산학과, 낙농학과) 소속 재학생 필수 제출 



2. 휴가신청서(붙임2, 관련 증빙서류 제출)

  1) 대상: 재학중인 대학(원)생 중 코로나19 양성판정(확진자)

  2) 제출일시: 양성판정 후 3일 이내 메일(animal@cnu.ac.kr)로 제출  

  3) 제출서류 및 작성요령

    - 제출서류: 붙임파일2(휴가신청서) 1부, 수업시간표 1부(통합정보시스템 다운),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양성판정문자캡처본(문자받은날짜 나오도록)  또는 격리통지서(신속항원 검사자의 경우, 검사 증명서)1부. 

    - 작성요령

        (1) 붙임파일2 노란색으로 표기된 부분 작성하여 제출

        (2) 휴가 신청서에는 대면 수업인 경우에만 작성

             * 비대면 수업이나 격리중 증상악화로 인해 수업에 참여 못할 경우, 비대면 수업 포함 제출(비대면 실시간에 한함)

        (3) 코로나 휴가 가능 기간: 검체 채취일로부터 7일(병가)

    4)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

      - (중요) 양성판정 후 3일 이내 메일로 제출

       *  늦어질 경우 제출에 문제가 생기므로 기한을 꼭 지켜서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
        * 메일제목은 ' 휴가신청서제출_홍길동(본인이름)'으로 보내주세요.

      - 휴가처리: 국가공무원 복무관리 지침 및 학생휴가규정 준용 

      - 출석인정: 수강과목별 총 출석시수의 1/3 이내에 한하여 출석 인정

      - 휴가절차: 학생이 소속한 대학(원)장의 허가.

      - 휴가신청서 서식은 2022학년도 1학기에 한하여 엑셀서식으로 진행

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