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 15건
번호 | Q/A | 제목 | ||
---|---|---|---|---|
5 | Q | |||
A |
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을 의심해볼수 있습니다. Mcafee, Norton Anti Virus를 삭제하고 통합정보를 다시 설치하시면 될 듯 합니다. |
|||
4 | Q | |||
A |
화살표 항목을 확인 또는 변경 하면 됩니다.
|
|||
3 | Q | |||
A |
|
|||
2 | Q | |||
A |
windows 설정 -> 네트워크 및 이더넷 -> 이더넷(메뉴 왼쪽) -> 어댑터 옵션 변경(메뉴 오른쪽) -> 이더넷(우클릭 속성) ->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4(더블클릭) 아이피 주소 : 168.188. x. y 서브넷 마스크 : 255.255.255.0 기본게이트 웨이 : 168.188. x. 1 기본설정 DNS : 168.188. 1. 1 보조 DNS : 168.126.63.1 |
|||
1 | Q | |||
A |
오피스 365 비밀번호 분실 또는 오류시 웹상에서는 초기화 불가하니 042-821-8282 (구내전화 8282)로 전화주셔야 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