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학사게시판

[2022.09.01.] 22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'확진판정' 학생 확진 보고 및 휴가(공결, 병가) 처리 안내(2학기에 한함)
[2022.09.01.] 22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'확진판정' 학생 확진 보고 및 휴가(공결, 병가) 처리 안내(2학기에 한함)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1230 등록일 2022.08.31

22학년 2학기 학생휴가신청서(코로나확진판정 등)제출관련 안내드리니 참고하세요.



1. 확진보고서식제출(붙임1)

  1) 대상: 재학중인 대학(원)생 중 코로나19 양성판정(확진자)

  2) 제출일시: 양성판정 받은즉시메일(animal@cnu.ac.kr)로 제출

  3) 제출서류 및 작성요령

     - 제출서류: 붙임파일1 

     - 작성요령: 붙임파일의 예시(파란색)를 확인 후노란색으로 표기된 부분에 작성

  4) 유의사항

   - (중요)양성판정 받은 '즉시' 메일로 제출

        *  늦어질 경우 보고에 차질이 생기므로 양성판정 받은 즉시 제출

        *  메일제목은 ' 코로나 확진보고서제출_홍길동(본인이름)'으로 제출

  - 학내 동선 없더라도 '양성'판정 받은 동물자원과학부(대학원 축산학과, 낙농학과) 소속 재학생필수 제출



2. 휴가신청서(붙임2, 관련 증빙서류 제출)

  1) 대상: 재학중인 대학(원)생 중 코로나19 양성판정(확진자)

  2) 제출일시: 양성판정 후 3일 이내메일(animal@cnu.ac.kr)로 제출 

  3) 제출서류 및 작성요령

    - 제출서류: 붙임파일2(휴가신청서) 1부, 수업시간표 1부(통합정보시스템 다운), 

          양성판정문자캡처본(문자받은날짜 나오도록)  또는 격리통지서(신속항원 검사자의 경우, 검사 증명서)1부.

    - 작성요령

        (1) 붙임파일2 노란색으로 표기된 부분작성하여 제출

        (2) 휴가 신청서에는 수강중인 모든수업작성(대면, 비대면 전체 다)

        (3) 코로나 휴가 가능 기간: 검체 채취일로부터 7일(병가)

    4)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

      - (중요) 양성판정 후 3일 이내메일로 제출

       *  늦어질 경우 제출에 문제가 생기므로 기한을 꼭 지켜서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
        * 메일제목은 ' 휴가신청서제출_홍길동(본인이름)'으로 보내주세요.

      - 휴가처리: 국가공무원 복무관리 지침 및 학생휴가규정 준용

      - 출석인정: 수강과목별 총 출석시수의 1/3 이내에 한하여 출석 인정

      - 휴가절차: 학생이 소속한 대학(원)장의 허가.

      - 휴가신청서 서식은 2022학년도 2학기에 한하여 엑셀서식으로 진행



* 휴가신청서 및 확진자 보고서 제출이 늦어지지 않게 기한내에 제출해주세요.

* 추후 휴가신청서제출방법이 변경될 경우, 추가안내드릴예정입니다.

첨부